면세점에 출시한 에브리타임 배·한라봉 플레이버 각광
에브리타임 리프레시·맥스 신제품도 인기
|
29일 KGC인삼공사에 따르면 정관장의 대표적인 홍삼 제품은 '홍삼정 에브리타임'이다. 제품은 홍삼농축액에 정제수를 더해 스틱 형태의 파우치에 포장해 섭취와 휴대가 용이하도록 제조됐다.
최근에는 건강관리에 힘쓰는 MZ세대의 라이프스타일과 맞아 떨어지면서 여행 중 체력 관리는 물론, 일상 속 틈새 에너지 보충을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면세점에 출시한 '정관장 에브리타임 배·한라봉 플레이버'는 6년근 홍삼에 배농축액과 한라봉농축액을 함유한 면세전용 제품으로 홍삼에 익숙하지 않은 외국인들도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컴팩트한 사이즈의 스틱형으로 출시돼 파우치나 캐리어에 휴대하기 편리하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
프로폴리스, 자일리톨, 허브추출물을 담아 입 안에서 청량감을 느낄 수 있도록 설계한 점이 젊은 세대들에게는 장점으로 인식되고 있다.
'에브리타임 맥스'는 인삼농축액 1500㎎에 비타민B군, 판토텐산, 아미노산으로 구성됐다. 레몬농축액을 더해 쓴 맛은 줄이고 달콤쌉싸름한 맛으로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도록 조정했다. 회사는 "출퇴근길 에너지 충전이 필요한 직장인이나 운동 또는 취미생활을 즐기는 이들도 단시간에 활력 충전이 가능토록 했다"고 말했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은 MZ세대를 중심으로 트렌디한 건강 필수템으로 손꼽히면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며 "여행을 하는 명절 분위기 등의 영향으로 인해 여행지에서 활력을 충전할 수 있는 제품으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기대하는 바가 크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