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지점장 고객혁신 전도사 돼달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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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보생명은 지난 10일 충남 천안시 교보생명 계성원(연수원)에서 '2025년 출발 전사경영전략회의'를 열었다고 13일 밝혔다.
신 의장은 회의에서 '2025년 출발 메시지'를 통해 임직원들에게 고객가치 중심의 비즈니스 혁신을 이뤄내자고 주문했다.
그는 비즈니스 혁신 가운데 고객 경험을 개선하기 위해 영업·마케팅 혁신이 가장 중요하다고 언급했다.
또 신 의장은 회의를 마치고 우수 지점장들과 오찬을 함께했다. 이 자리에서 치열한 경쟁 속에서도 정도영업을 통해 사업계획을 달성한 지점장들에게 감사를 전하며 영업 최일선에서 고객가치 혁신의 전도사가 돼달라고 당부했다.
신 의장는 "고객의 숨은 니즈와 페인포인트(불편 지점)을 파악하고 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를 개발해 고객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해야 한다"며 "고객경험 개선을 위한 영업·마케팅 혁신을 가장 잘하는 회사가 돼야 한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