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신창재 교보생명 의장, 경영전략회의서 ‘영업·마케팅 혁신’ 강조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113010006330

글자크기

닫기

김민혁 기자

승인 : 2025. 01. 13. 14:08

고객가치 중심 비즈니스 혁신 주문
우수지점장 고객혁신 전도사 돼달라
교보생명 전사경영전략회의
전사경영전략회의에서 발언하고 있는 신창재 교보생명 의장 /교보생명
신창재 교보생명 의장이 경영전략회의에서 고객경험 개선을 위한 영업·마케팅 혁신을 강조하고 고객가치 중심 비즈니스 혁신을 주문했다.

교보생명은 지난 10일 충남 천안시 교보생명 계성원(연수원)에서 '2025년 출발 전사경영전략회의'를 열었다고 13일 밝혔다.

신 의장은 회의에서 '2025년 출발 메시지'를 통해 임직원들에게 고객가치 중심의 비즈니스 혁신을 이뤄내자고 주문했다.

그는 비즈니스 혁신 가운데 고객 경험을 개선하기 위해 영업·마케팅 혁신이 가장 중요하다고 언급했다.

또 신 의장은 회의를 마치고 우수 지점장들과 오찬을 함께했다. 이 자리에서 치열한 경쟁 속에서도 정도영업을 통해 사업계획을 달성한 지점장들에게 감사를 전하며 영업 최일선에서 고객가치 혁신의 전도사가 돼달라고 당부했다.

신 의장는 "고객의 숨은 니즈와 페인포인트(불편 지점)을 파악하고 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를 개발해 고객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해야 한다"며 "고객경험 개선을 위한 영업·마케팅 혁신을 가장 잘하는 회사가 돼야 한다"고 강조했다.
김민혁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