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세정 ‘다이닛’, 네이버 쇼핑라이브 최단 시간 100만뷰 기록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205010002481

글자크기

닫기

이창연 기자

승인 : 2025. 02. 05. 15:48

지난 1월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입점…‘김다인’ 디렉터 출연
프리-스프링 25 컬렉션 공개…신제품 포함 최대 30% 할인
[DEINET_사진자료] Pre-Spring 25 컬렉션(1)
다이닛이 선보인 프리-스프링 25 컬렉션./다이닛
여성 패션 브랜드 다이닛이 지난달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입점을 기념한 쇼핑라이브 방송을 진행해 최단 시간 100만 조회수를 기록하는 신기록을 달성했다고 5일 밝혔다.

지난달 20일 '김다인' 디렉터가 직접 출연한 라이브 방송은 시작 1시간 30분만에 '100만뷰'를 기록해 컨템포러리 브랜드 최단 시간 100만 조회수를 기록했다.

이번 라이브에서는 '프리-스프링(Pre-Spring) 25' 컬렉션을 공개했다. 신제품 포함 전제품 최대 30% 할인부터 리미티드 에디션 거울&빗 선착순 증정 이벤트, 구매 금액에 따라 빅 백, 카드 지갑, 니트 비니 등 인기 제품 증정까지 풍성한 혜택을 제공했다.

이러한 프로모션에 힘입어 라이브 시작과 동시에 많은 고객들이 참여해 선착순 이벤트 수량이 5분만에 소진됐다.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고객들에게 다이닛만의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이는 중이다. 지난 10월 오픈한 '대치342'에 이어 서울뿐만 아니라 전주, 대전, 대구 등 전국 주요 도시의 '더엑스샵', '하이츠스토어' 등 인기 편집숍 11개 매장에 입점했다.

다이닛 관계자는 "브랜드 론칭 이후 무신사, 29CM,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등에 입점하며 라이브 방송으로 김다인 디렉터가 고객들과 만나 연이어 호실적을 달성해 소통의 중요성을 실감하고 있다"며 "라이브 방송에서 얻은 고객들의 피드백을 반영해 브랜드를 지속 발전시킬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창연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