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예비부부·나들이객도 놓칠 수 없는 할인기회
|
우선 스타필드는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특별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하남에서는 오는 13일까지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체험행사와 인기사료, 간식, 각종 용품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랜독스(Dog's) 페스타'를 준비했다.
전세계 동결건조 사료 1위 '스텔라앤츄이스'는 봄소풍 콘셉트의 팝업스토어를 열고 반려동물과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감성적인 포토존도 마련했다.
조선호텔앤리조트는 랜쇼페 열흘간 조선 팰리스, 웨스틴 조선 서울, 레스케이프, 그랜드 조선 제주 등 전 호텔 사업장에서 객실, 레스토랑, 웨딩, 리빙 등을 포함한 400여종의 상품을 할인한다.
특히 예비부부를 위해 조선 팰리스, 웨스틴조선 서울, 레스케이프, 그래비티, 웨스틴 조선 부산, 그랜드 조선부산, 파라스파라 서울 등 7개 호텔에서는 웨딩 및 가족연회 상품을 할인해주고 추가 상품도 증정한다.
이밖에 신세계면세점은 패션, 뷰티, 주류 등의 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온라인몰에서는 매일 밤 8시 '심야 릴레이 특가' 프로모션을 마련해 한정 수량의 인기 상품을 파격가에 제공한다.
대규모 클리어런스 세일도 진행한다. 신세계백화점은 오는 6일까지 골프대전을 열고 이마트는 완구 코너에서 레고를, 이마트 입점 매장인 에이스토어에서는 아이폰을 각각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내놓는다.
신세계사이먼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오는 13일까지 스타벅스, 신세계인터내셔날, 신세계팩토리스토어, 와인앤모어 등 신세계그룹사 브랜드가 한자리에 모이는 팝업 행사가 고객들을 맞이한다.
신세계그룹 관계자는 "랜더스 쇼핑페스타로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프리미엄 호텔 서비스와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상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