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카카오모빌리티, ‘여의도 봄꽃축제’ 알리는 디지털 리플릿 제공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407010003568

글자크기

닫기

연찬모 기자

승인 : 2025. 04. 07. 09:14

[이미지] 카카오모빌리티. 영등포 여의도 봄꽃축제 후원…”편리한 이동 지원” (1)
/카카오모빌리티
카카오모빌리티는 '2025 영등포 여의도 봄꽃축제'의 후원사로 참가, 방문객의 이동 편의를 위한 안내시설과 즐길거리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디지털 리플릿을 제공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모두의 정원'을 주제로 오는 8일부터 12일까지 서울 영등포구 여의서로에서 열린다. 방문객들은 카카오T와 카카오내비 앱에서 제공하는 디지털 리플릿을 통해 행사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디지털 리플릿에서는 △축제 행사장 약도와 각종 편의시설 위치 △장소별 프로그램 △인근 주차장을 미리 확인하고 예약할 수 있는 '주차 정보' △지역 맛집을 소개하는 '인근 맛집 정보' △대화를 나눌 수 있는 커뮤니티 '지금여기' 등을 제공한다.

올해는 영문 리플릿도 함께 선보인다. 영문 리플릿에는 카카오모빌리티의 외국인 전용 모빌리티 서비스 '케이라이드'에 대한 안내도 포함해 외국인 방문객들의 편리한 이동도 돕는다.

카카오모빌리티는 사용자들이 어디서나 벚꽃을 즐길 수 있도록 카카오T 앱에서 다양한 즐길거리도 제공한다. 벚꽃 개화 시기 동안 앱 메인 화면을 벚꽃이 만개한 도시로 꾸미는 것을 시작으로, '지금여기 벚꽃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용자들은 지역 및 장소 기반의 실시간 커뮤니티 서비스 '지금여기'에서 벚꽃 명소를 소개하거나 실시간 벚꽃 소식을 공유하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연찬모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