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삼양식품, ‘불닭소스’ 디자인 새단장…불꽃으로 매운맛 강조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410010006068

글자크기

닫기

김지혜 기자

승인 : 2025. 04. 10. 10:47

직관적 디자인으로 브랜드 정체성과 소비자 경험 강화
사진자료2 불닭소스
삼양식품은 매운 소스 브랜드 '불닭소스'의 디자인을 리뉴얼 했다고 10일 밝혔다. 해외 신규 소비자와 MZ세대를 겨냥해 불닭소스의 정체성을 더욱 직관적으로 전달하도록 했다는 설명이다.

강렬한 매운맛을 시각적으로 강조하고 전면적인 패키지 디자인 혁신을 통해 브랜드의 정체성을 한층 강화했다. 제품 전면에는 불닭소스의 강렬한 매운맛을 상징하는 '불꽃(Torch)' 그래픽을 적용해 시각적 주목도를 높였고, 불꽃 형태의 QR코드를 삽입해 소비자가 불닭소스 관련 콘텐츠에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했다.

새단장을 기념해 '로켓 핫 라이드 더 불닭 하이(Rocket Hot Ride the Buldak High)' 캠페인으로 온·오프라인 마케팅 활동도 전개한다. 세계적인 음악 페스티벌 코첼라와의 공식 파트너십을 통해 현장에서 리뉴얼한 불닭소스를 최초로 공개하고, K팝 아티스트와 협업도 확대하기로 했다.

김남숙 삼양식품 불닭 브랜드 본부장은 "이번 불닭소스 리론칭은 브랜드의 독보적인 강렬한 매운맛을 글로벌 시장에서 차별화된 경쟁력으로 강화하고, 전세계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 속으로 깊이 스며드는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지혜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