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얄가, 한층 세련된 모습으로 브랜드 리디자인 단행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411000857268

글자크기

닫기

임은서 대학생 인턴 기자

승인 : 2025. 04. 14. 09:00

얄가 모로 오렌지 제품 /얄가

건강 브랜드 ‘얄가(YALGA)’는 리브랜딩을 단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얄가는 이번 리브랜딩을 통해 고객의 기대에 부응하고 브랜드 가치를 한층 끌어올린다는 계획이다.

이번 리브랜딩 과정에는 얄가의 임원진과 전 직원, 그리고 생산 공장, 디자이너 등 모든 파트너가 함께 참여했다. 완성된 결과물에 대해서는 '브랜드의 방향성을 정확히 짚은, 세련되고 강력한 변화'라는 호평을 받았다.


얄가는 출시 이후 단기간 내 50만 팩 판매량을 달성하고 높은 재구매율을 기록하며 ‘신뢰받는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이같은 성과를 바탕으로 신규 고객 유입도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 


실제로 얄가를 경험한 고객들은 “한 번 먹어보면 다시 찾게 된다”, “제품력은 물론 브랜드 감도까지 좋아져 더 애착이 생긴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얄가 관계자는 “얄가의 철학(확실한 만족감, 건강한 지속성, 그리고 정직함)을 시각적으로 완성도 있게 담아낸 결과”라며 “팀 전체가 진심을 다해 만든 만큼 고객에게 더 큰 신뢰로 돌아올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이번 리브랜딩은 얄가의 다음 챕터를 여는 시작점”이라며 “고객과 함께 더 멀리, 더 오래가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전했다.

임은서 대학생 인턴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