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시몬스, 저상형 프레임 신제품 탠·컨비 출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414010008061

글자크기

닫기

김민환 기자

승인 : 2025. 04. 14. 15:12

내추럴오크 단일 색상
E0 등급 친환경 자재만 사용
824497_101688_69
시몬스 저상형 프레임 신제품 탠·컨비./시몬스
시몬스는 저상형 프레임 신제품 '탠'(Tan)'과 '컨비(Convi)'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일상에서 자연과 같은 편안함과 안정감을 제공하고자 심플하면서도 부담 없는 스타일로 디자인됐다.

탠은 자연스러운 우드 텍스처와 깔끔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저상형 프레임으로, 다양한 구조와 환경에도 잘 어우러져 침실에 따뜻하고 아늑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특히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와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헤드보드가 없는 '기본형' △편안하게 기대어 쓸 수 있는 '슬릭헤드형' △선반 높이를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는 '스토리지헤드형'의 3가지 타입으로 출시돼 선택의 폭을 넓혔다.

내추럴오크 컬러는 침실 속에 자연과 함께하는 기분을 선사하며 심플함 속에서도 감각적인 멋을 제공한다. 사이즈는 슈퍼싱글(SS)부터 그레이트킹(GK)까지 다양하게 마련됐다.

컨비는 미니멀 라이프를 갖기 원하는 최신 소비 트렌드를 반영한 저상형 프레임이다. 동일 규격의 매트리스 사이즈보다 여유 있는 크기로 제작돼 매트리스를 자유자재로 배치할 수 있으며,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조명, 책, 오브제 등을 올릴 수 있기 때문에 나만의 침실을 꾸밀 수 있다.

사이즈는 슈퍼싱글(SS), 퀸(QE), 킹오브킹(KK) 등 3가지로 운영되지만, 프레임과 매트리스 조합에 따라 자녀 침대부터 신혼부부 침대, 패밀리 베드로도 안성맞춤이다. 색상은 내추럴오크로 이질감 없이 다른 가구를 돋보이게 하면서 트렌디한 인테리어를 연출한다.

아울러 시몬스는 신제품 프레임을 포함한 모든 프레임에 국가 공인 기준 등급(E1)보다 높은 E0급의 친환경 자재만을 사용해 안전성도 높였다.
김민환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