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레디보이 |
레디 보이는 나이, 성별, 인종, 문화를 초월해 혁신적이고 기능적인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브랜드 철학을 기반으로 나나영롱킴을 브랜드의 가치와 부합하는 인물로 보고 캠페인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나나영롱킴은 “남녀와 문화를 넘나드는 예술성을 지향하는 레디 보이와 함께하게 돼 기쁘다”며 “레디 보이를 통해 어디에서도 보지 못했던 진정한 ‘나’로 거듭나는 뷰티 경험을 하실 수 있을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브랜드명 레디 보이(RADY VOY)는 ‘준비된 항해자(Ready+Voyage)’를 뜻하며 고품질 뷰티 제품과 트렌디한 브랜딩을 통해 한국에서 전 세계로 문화와 경계를 초월하는 아름다움의 여정을 제시한다는 비전을 담고 있다.
레디 보이는 첫 제품군으로 ‘슈퍼 리치 핸드 앤 네일 밤’, ‘팔로우 미 레빗 키체인’, ‘슈퍼 리프팅 넥 앤 데콜테 크림’, ‘GGG 오일볼 글로우 세럼’ 등 총 8종의 하이엔드 뷰티 제품을 선보였다.
제품은 식물성 연꽃 PDRN 성분을 중심으로 한 MC-PhytoDNA® 기술을 기반으로 개발됐으며 브랜드 자체 특허 포뮬러를 통해 피부에 활력을 공급하고 광채 케어에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레디 보이는 브랜드 론칭을 기념해 ‘슈퍼 리치 핸드 앤 네일 밤’ 구매 고객에게 ‘팔로우 미 레빗 키체인’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