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초청된 고객들은 경기도 용인시 향수산 일대 9만㎡ 규모의 자연 생태 체험장 포레스트 캠프를 단독으로 하루 동안 사용 할 수 있다. 지난해 첫 시행 이후 평균 응모 경쟁률 130대 1을 기록하는 등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올해 봄 시즌은 5월 25일까지 총 13회 진행하며, 가을 시즌은 9~10월 실시할 예정이다. SK텔레콤을 이용한 지 10년 이상 된 고객이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며, 당첨 시 본인 포함 최대 5인까지 입장 가능하다.
SK텔레콤의 온라인 플랫폼 'T월드'에서 장기 우수 고객 혜택 프로그램 '스페셜T'를 검색해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면 된다. SK텔레콤은 추첨을 통해 올해 약 7500명에게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편안한 체험을 위해 고급 점심 도시락과 음료, 돗자리·무릎 담요·물티슈·응급키트 등 피크닉 기본 아이템, 생수와 간식세트, 자녀 놀이용품 등이 제공된다.
체험 프로그램은 성인과 자녀 프로그램으로 나눠서 운영된다. 자녀 참여 프로그램은 △숲에서 꽃과 나뭇잎을 찾는 빙고 게임 △글라이더 날리기 △바람개비 체험 △사진 인화 서비스 등을 운영한다. 성인 고객들은 1시간 코스의 숲산책과 테라리움 원데이 클래스 중 선택해 참가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숲속 도서관 운영과 각종 보드게임 대여 등 다양한 놀이 활동을 즐길 수 있다.
윤재웅 SK텔레콤 마케팅전략본부장은 "앞으로도 SK텔레콤만의 차별화된 가치와 혜택을 통해 SK텔레콤 고객이라는 자부심을 느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