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5월은 가정의 달…노랑풍선, 가족 여행 위한 기획전 마련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422010012866

글자크기

닫기

박진숙 기자

승인 : 2025. 04. 22. 11:20

가족 여행 고민인 이동거리·키즈 프렌들리 등 선별
아이와 고궁·놀이공원 즐기는 '두린아이 패키지' 준비
미술관·요트투어 등 중장년 부부 대상 '사모님 패키지'도
5월은 가정의 달
5월은 가정의 달 이미지./게티이미지뱅크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노랑풍선은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한 맞춤형 여행 상품 기획전을 준비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가족 여행 시 고민되는 이동거리와 다인실 숙소, 키즈 프렌들리, 미식여행, 노팁·노옵션·노쇼핑, 사모님 패키지 등으로 카테고리를 나눠 각 항목에 최적화된 상품을 선별해 소개한다.

먼저 이동거리 최소화에서는 아시아나항공의 프라하 직항으로 동선을 최소화한 '동유럽 3·4국 9일'을, 다인실 숙소로는 4인 1실 사용으로 쾌적한 숙소를 이용하고 부산 연안의 야경을 크루즈로 관람할 수 있는 '부산 연안 크루즈 2일'을 추천했다.

'키즈 프렌들리'로는 부모와 아이가 함께 체험을 즐길 수 있는 '두린아이 패키지'와 '사이판 4·5일 패키지'가 있다. '두린아이 패키지'는 어린 자녀를 둔 가족들이 고궁, 놀이공원, 케이블카, 카트레이싱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게 했다. '사이판 4·5일 패키지'에서는 어린 자녀와 함께 수영장을 즐기고, 프라이빗 비치에서 다양한 액티비티 서비스와 각종 부대시설까지 모두 이용할 수 있다.

PIC 워터파크존
PIC 워터파크존./노랑풍선
'노팁·노옵션·노쇼핑'에는 유럽 전문 인솔자가 동행하며 문어 해물 밥과 에그타르트, 오브스몰레스 등 7개 특식과 노팁·노옵션·노쇼핑을 포함해 오롯이 여행에만 집중할 수 있는 '포르투갈 9일' 상품이 준비돼 있다.

'미식 여행'으로는 제주와 강릉 등 지역별로 흑돼지, 회 정식, 뿔소라 톳밥, 순두부 짬뽕, 홍게 세트 등의 고급 음식과 식문화를 중점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미식 여행 패키지'와 대만의 대표 음식인 딤섬과 우육면, 매콤한 마라훠거, 망고 빙수, 지파이 등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 있는 '대만 4일' 상품이 있다.

중장년층 및 부부 여행객을 위한 힐링 중심의 '사모님 패키지'에는 제주·여수·강릉·부산의 아르떼뮤지엄 관람과 요트 투어, 한강 크루즈, 미술관 방문 등 부부가 함께하면서 힐링하기에 적합한 상품들을 모았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이번 기획전은 노랑풍선에 유입된 2025년도 예약 데이터와 고객 실제 문의 데이터를 바탕으로 가족여행 시 자주 고민되는 부분을 해결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단순한 여행지 추천이 아닌 유형별로 꼭 필요한 여행을 제안하는 테마 기반의 맞춤형 패키지인 만큼, 진정한 휴식과 체험 중심의 여행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제주 퍼시픽 요트
제주 퍼시픽 요트./노랑풍선
박진숙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