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장 내 하이트진로 바 시음 행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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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이트진로는 LA다저스와 함께 진행한 '한국 문화유산의 밤(Korean Heritage Night)' 행사를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이번 행사에서 전 세계 메이저리그(MLB) 팬들을 대상으로 '진로(JIRNO)'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한국 문화의 매력을 알리는데 주력했다.
'한국 문화유산의 밤'은 LA 다저스가 2016년부터 매년 진행해 온 대표적인 문화 행사로 지난 16일(현지시간) 다저스타디움에서 열린 LA다저스와 콜로라도 로키스 간 홈경기와 함께 진행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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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기장 내 단독 판매 부스인 '하이트진로 바'에서는 과일 소주 시음 행사를 마련해 현지 소비자 공략 프로모션을 진행하기도 했다.
하이트진로는 2012년 아시아 주류업계 최초로 LA다저스와 파트너십을 체결한 후 14년째 동행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해 구장 내 '진로' 제품의 판매량은 전년 대비 약 153% 증가하는 등 전체 브랜드 중 가장 높은 성장률을 기록 등 야구팬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하이트진로 해외사업본부 황정호 전무는 "앞으로도 브랜드와 한국 문화의 가치를 동시에 알릴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이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