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2025 광주요 도자축제 개최… 최대 80% 할인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423001059095

글자크기

닫기

이효정 기자

승인 : 2025. 04. 23. 11:05

/광주요
한국 대표 명품 도자 브랜드 광주요가 오는 24일부터 28일까지 5일 동안 '2025 광주요 도자축제'를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광주요 이천센터점, 한남점, 백화점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클래식, 모던, 백자 등 광주요 전 제품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특별히 이번 도자축제에서는 다가오는 여름 맞이 직영점 단독 신제품 ‘광주요 하늘시리즈’를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소리잔, 원형 평접시 17, 일자 머그 구성으로 시원하게 뻗은 청량한 하늘빛 컬러가 매력적인 시즌 제품이다.

 

또한 신제품 ‘미각 설빛 소리잔’, ‘박미란작가 컬래버 옻칠 달항아리’도 도자축제 현장에서 처음으로 공개된다. 다가오는 가정의 달 구매의 편의를 위해 광주요 베스트셀러로 구성한 기프트 세트, 풍성한 상차림이 가능한 홈세트 등 선물하기 좋은 다양한 세트 제품도 마련했다.

 

이어 오직 광주요 도자축제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B급 제품과 특가 단종 제품들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모던, 백합, 미각, 유기, 달항아리 등 단종 제품을 구매 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다.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으로 30만원 이상 구매 시 음료쿠폰(이천센터점), 발렛주차권(한남점), 50만원 이상 구매 시 ‘백합 백색 고배형 볼 2p’, 70만원 이상 구매 시 ‘백합 백색 내열전골냄비 22’를 각각 선착순 증정한다.

 

이천센터점 도자축제 현장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체험형 이벤트도 마련했다. ‘월백 원호’와 ‘연화 화형 볼’에 직접 꽃꽂이를 할 수 있는 광주요X플라워 원데이 클래스를 진행한다. 네이버 예약 페이지에서 2가지 제품 중 하나를 구매하면 현장에서 무료로 클래스를 수강할 수 있다.

 

도자기를 직접 만들어볼 수 있는 광주요X핸드빌딩 원데이 클래스도 진행한다. 머그 혹은 접시를 직접 손으로 빚거나 광주요 소리잔에 드로잉을 하며 나만의 도자기를 만들 수 있다. 원데이 클래스는 광주요 이천센터점 네이버 플레이스 예약으로 사전 예약 가능하다.

 

이외에도 △물레체험 △캐리커처 △나만의 북마크 만들기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광주요는 한국 식문화를 전하는 문화기업으로서 단순 할인행사가 아닌 어른부터 아이까지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문화축제를 기획했다.

 

광주요 도자축제는 광주요 직영점(이천센터점, 한남점), 백화점(신세계 강남점, 타임스퀘어점, 센텀시티점, 대구점, 롯데 잠실점, 현대 충청점)에서 동시에 진행한다.

이효정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