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더라이프 채널 ‘태군노래자랑’ 시즌3, 오늘 첫방송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423010013788

글자크기

닫기

김영진 기자

승인 : 2025. 04. 23. 13:23

헬로
'태군노래자랑' 시즌3 포스터./LG헬로비전
노래방 기계를 들고 전국 팔도를 돌아다닌 박군과 나태주가 다시 한번 지역의 숨은 노래 고수들을 찾아간다.

LG헬로비전은 더라이프 채널 오리지널 예능 '태군노래자랑' 시즌3를 23일 오후 8시 더라이프 채널, 더라이프2 채널에서 첫 방송한다고 밝혔다. 지역채널에서는 오후 7시 30분에 방송된다. 이번 프로그램은 티빙 왓챠 웨이브에서도 시청이 가능하다.

'태군노래자랑'은 트로트 가수 나태주와 박군이 노래방 기계를 들고 전국 방방곡곡을 찾아가 진행하는 로컬 노래자랑 프로그램이다. 오직 노래방 기계 점수 결과에 따라 상품과 상금을 받아가는 것이 특징이다. 또 시즌2까지 매 회 평균 500명의 관객수를 기록하면서 지역민 참여형 콘텐츠로 자리 잡았다는 평이다.

'태군노래자랑'은 유튜브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았다. 지난 시즌 유튜브 누적 조회수 1억3500만이 넘으면서 지역채널 콘텐츠의 새로운 가능성을 보여줬다. 특히 100만뷰 이상 영상이 25건이 넘었고, 단일 영상 최고 조회수는 1270만뷰를 돌파하는 등 온라인 화제성과 인기를 입증했다.

새롭게 돌아온 시즌3에서는 색다른 재미를 위해 '노래 장르 랜덤 뽑기' 미션이 추가된다. 발라드, 락, 힙합, K팝 등 MC가 랜덤으로 뽑은 장르의 노래를 현장에서 즉석으로 도전하는 것이다. 미션에 도전하는 도전자에게는 추가 베네핏을 제공한다. 새로운 미션은 다양한 세대를 아우르는 연결고리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날 방송되는 시즌3의 첫 번째 장소는 부산 기장편이다. 놀라운 실력자를 선보였던 시즌2 기장 편에 이어 두 번째 만남이다. 두 MC는 기장군의 자랑인 멸치 한 상 차림으로 배를 채우고, 대변항을 돌아다니며 노래자랑에 참여할 노래 고수들을 모집한다. 부산 바다를 배경 삼아 남녀노소 많은 시민들이 참여해 빼어난 노래 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LG헬로비전의 이훈희PD는 "지역 주민들의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태군노래자랑'이 시즌3로 새롭게 시작한다"며 "이번 시즌은 지원자들의 톡톡 튀는 노래 실력뿐만 아니라 개성 넘치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감동과 즐거움을 선사한다"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지역 주민 참여형 콘텐츠로 차별적인 고객가치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김영진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