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안영신 글로벌셀러창업연구소 소장. |
안영신 글로벌셀러창업연구소 소장은 이날 외식 프랜차이즈의 전문성과 경쟁력을 바탕으로 다양한 브랜드를 운영 중인 ㈜제이비패밀리와의 업무협약 체결 소식을 발표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글로벌셀러창업연구소는 ㈜제이비패밀리가 운영하는 별도깨비 포장맛차, 왕비돈까스, 노랑분식, 쁘띠이자뷰, 마마스부띠끄 등의 프랜차이즈 브랜드들이 글로벌 시장으로 진출할 수 있도록 협력할 계획이다. 양 사는 해외뿐 아니라 국내 시장에서도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아우르는 다양한 성장 전략을 추진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안성빈 ㈜제이비패밀리 대표는 "최근 대기업들과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신사업 분야에 대한 투자를 지속하고 있으며, K푸드 확산을 위해 유럽 런던 및 동남아시아 베트남 시장을 중심으로 현지 환경을 점검하고 있다"고 전했다.
아울러 "제이비패밀리의 강점인 효율적인 레시피와 간편한 조리 방식을 바탕으로, 영국 현지에서 다양한 사업을 운영 중인 전문 기업과 협력하여 현지 시장에 적합한 사업 방안을 논의 중"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글로벌셀러창업연구소는 글로벌셀러 분야 선도기업으로, 글로벌셀러 온라인 창업교육을 비롯해 중국구매대행 사업자를 위한 반자동 솔루션 ‘구파스(Gupas)’, 해외 구매대행 쇼핑몰 ‘유닛808(Unit808)’, 중고명품 경매 플랫폼 ‘엑스스탁(Xstock)’ 등 관련 서비스를 직접 운영하고 있는 전문 솔루션 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