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한국타이어, 서울하프마라톤에서 ‘한국 X 프로-스펙스’와 협업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427010016071

글자크기

닫기

김아련 기자

승인 : 2025. 04. 27. 16:30

다채로운 협업 콘텐츠 전시
다양한 협업 제품 출시 지속
clip20250427160151
2025 서울하프마라톤 '한국X프로-스펙스' 협업 부스./한국타이어
한국앤컴퍼니그룹의 글로벌 선도 타이어 기업 한국타이어가 LS네트웍스의 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가 공식 후원하는 2025 서울하프마라톤에서 '한국 X 프로-스펙스' 협업 부스를 공개했다.

27일 한국타이어에 따르면 여의도공원 내 마련된 전시 공간에는 '프로-스펙스'와 그간 공동으로 개발한 협업 제품들을 비롯해 SUV 전용 타이어 브랜드 '다이나프로(Dynapro)'의 트레드 패턴을 채택한 트레일 러닝화 사패(SAPAE) 등이 타이어 스키드 마크로 표현돼 관람객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이번 부스 운영은 지속가능한 가치와 철학을 공유하는 두 브랜드 간의 협업 히스토리 및 성과를 대중에 널리 알리는 동시에, 최근 러닝이 새로운 문화 트렌드로 자리매김함에 따라 스포츠를 매개로 일상 속 한국타이어의 프리미엄 이미지를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

또한 타이어 소재를 활용한 테이블 등 휴식 공간도 조성하여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했다.

한국타이어는 지난 2022년부터 프로-스펙스와 협업을 통해 '블레이드 HK', '에어스카이 HK', '에너젯 플러스', '에너젯 아이온', '그랜드슬램82 HK' 등을 선보이며 국내 스포츠 문화 혁신에 앞장서 왔다. 이번 서울하프마라톤 브랜드 전시관 운영을 계기로 두 브랜드 간 시너지 효과가 더욱 극대화될 것으로 기대된다.
김아련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