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까스텔바작 입고 맵시 뽐낸 남녀 스타들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428010016791

글자크기

닫기

정재호 기자

승인 : 2025. 04. 28. 16:14

까스텔바작 후원선수들 화보 촬영
함정우, 박혜준, 이정민2 등 옷태
까스텔바작 입고 맵시 뽐낸 남녀 스타들
이정민2가 후원사인 까스텔바작 의류를 입고 화보 촬영에 임하고 있다. /까스텔바작
함정우와 이정민2 등 남녀 프로골퍼들이 까스텔바작 의류를 입고 맵시를 뽐냈다.

형지글로벌이 전개하는 프랑스 오리진 골프웨어 브랜드 까스텔바작이 본격적인 골프 시즌 개막을 맞아 후원 중인 프로 선수들(팀 까스텔바작)과 함께한·2025 SS·프로필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는·8년째 인연을 이어오고 있는·한국프로골프(KPGA)·간판스타 함정우와 올 시즌부터 까스텔바작이 의류 후원과 매니지먼트를 담당하며 활동을 지원하는 이정민2을 비롯해 전효민,·신용구,·윤수아,·박혜준,·문정민 프로 등이 함께 했다.

함정우는 승리의 시그니처 컬러이자 까스텔바작의 대표 컬러 중 하나인 붉은색의 니트를 입고 특유의 밝고 유쾌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아울러 전천후로 활용도 높은 블랙 점퍼를 매치한 모습도 공개했다.

올 시즌·KLPGA에 데뷔한 유망주 이정민2은 까스텔바작 캐릭터가 프린트된 화이트 셔츠를 입고 신예다운 풋풋하고 패기 넘치는 모습을 보였다. 그 외 촬영에 함께한 선수들은 셔츠,·스커트,·베스트,·바람막이 점퍼 등 기능성은 물론 스타일까지 만족시키며 최상의 경기력을 펼치는데 도움이 될 만한 다양한·제품을 착장하고 화보에 모습을 드러냈다.

·까스텔바작은 실력 있는 정규 투어 프로들을 위한 의류 후원과 더불어 선수 매니지먼트 활동도 적극적으로 펼치며 브랜드와 선수가 모두 윈윈하는 효과를 누린다는 방침이다. 또 투어 프로에 대한 후원에서 한 발 더 나아가 골프 저변 확보를 위한 활동도 지속한다.·

형지글로벌 관계자는 “본격적으로 골프 시즌이 시작됨에 따라 올해도 까스텔바작 골프웨어를 착용하고 필드를 누비며 활약할 선수들의 선전을 기대하고 있다”며·“앞으로도 후원 선수들의 최선의 기량을 뽐내며 경기를 펼칠 수 있도록 지원하고·골프 전문 브랜드로서 업계 및 선수들과 상생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펼치겠다”고 밝혔다.
정재호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