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넷브리즈는 이번 박람회에서 AI 스마트홈 플랫폼 '플랫(FLAT)'을 소개하고 관련 기업과 관람객들의 관심을 이끌었다.
|
특히 △플랫홈(입주민 앱) △플랫패스(출입 관리 시스템) △관리 웹 포털 △플랫 매니저(관리사무소용 앱) 등 다양한 서비스를 통합적으로 선보여 공동주택 관리의 디지털 혁신을 주도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넷브리즈 강동균 본부장은 "이번 박람회를 통해 공동주택 스마트 솔루션에 대한 높은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라며 "특히 BLE 원패스, 커뮤니티 안면인식, 클라우드 로비폰 등의 최신 기술이 적용된 제품들이 많은 호응을 얻었다"고 전했다.
지난 2023년 설립된 넷브리즈는 국내 유수의 통신사와 보안회사 등의 클라이언트들과 협업하며 다양한 클라우드 서비스를 선도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SK텔레콤, SK브로드밴드,에스원,에스텍 등 주요 기업들과의 파트너십을 통해서도 시장 영향력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넷브리즈는 스마트홈 플랫폼 시장에서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올해 상반기 스마트홈솔루션 '플랫홈'출시에 이어 지속적인 서비스 확장에 주력 중이다.
넷브리즈의 모든 서비스는 웹사이트를 통해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박람회 기간 중 수집된 고객 피드백을 바탕으로 더욱 향상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