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무신사 에디션은 국내외 유명 브랜드 간의 협업 혹은 브랜드와 크리에이터 등이 공동 기획해 무신사 고객만을 위해 선보이는 한정 상품이다. 짱구대디는 구독자 56만명을 보유한 대표적 패션 콘텐츠 크리에이터다.
첫 번째 발매 상품은 사계절 활용이 가능한 '오버솔 버클 클로그'로 천연 가죽 스웨이드를 적용해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하며, 버클 스트랩으로 착용감을 조절할 수 있도록 제작한 것이 특징이다.
함께 발매되는 가방은 '투웨이 스터드 숄더백'이다. 부드러운 터치감의 나일론 소재를 사용했고, 토트백·크로스백·숄더백으로 모두 활용이 가능하다. 또한 15인치 노트북도 수납이 가능할 만큼 넉넉한 사이즈에, 다양한 내부 포켓이 있어 실용적이라고 회사 측은 소개했다.
무신사는 컬래버 상품 발매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오는 8일부터 21일까지 2주간 10% 할인 혜택과 15% 단독 쿠폰을 제공한다. 같은 기간 쇼케이스 감상평과 브랜드숍 '좋아요' 인증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3명에게 에디션 아이템 100% 할인 쿠폰도 증정한다.
무신사 관계자는 "크리에이터와 입점 브랜드를 연결해 무신사만의 특별한 상품을 선보이고자 무신사 에디션을 기획했다"라며, "여름 시즌은 물론 일상에서 편하게 활용 가능한 신발과 가방을 찾는 고객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