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200여 개 기업 참가
B2B·B2C 통합 박람회로 판로 개척
전통주·도시재생·체류형 여행 등 로컬 스타트업 주목
 | 2025 올댓트래블-4427 | 0 | 코엑스서 열린 '2025 올댓트래블' 여행박람회에서 관람객이 게임 이벤트에 참여하고 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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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개념 여행박람회 '2025 올댓트래블'이 8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여행의 모든 것, 로컬로 통하다'를 주제로 개막했다.
급변하는 여행 트렌드에 맞춘 다양한 전시 콘텐츠를 선보인 이번 박람회에는 지난해보다 두 배 이상 늘어난 약 200여 개 기업이 참여하며, 전시 부스도 210여 개로 규모를 대폭 확대했다.
 | 2025 올댓트래블-4431 | 0 | 신개념 여행박람회 '2025 올댓트래블'이 8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여행의 모든 것, 로컬로 통하다'를 주제로 개막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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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댓트래블'은 B2B와 B2C가 융합된 새로운 형태의 관광 박람회로, 국내외 관광 산업의 판로 개척과 협업 생태계를 넓히는 중요한 플랫폼으로 거듭나고 있다.
특히 '관광벤처사업' 창업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선정된 '로컬러', '포페런츠', '더대박컴퍼니', '올어바웃', '문카데미' 등 5개 기업이 부스를 마련해 자신들의 콘텐츠를 선보였다.
 | 2025 올댓트래블-4428 | 0 | 코엑스에서 열린 신개념 여행박람회 '2025 올댓트래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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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박상선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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