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케이카, 신차 렌트 맞춤견적 서비스 오픈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509010003416

글자크기

닫기

김아련 기자

승인 : 2025. 05. 09. 09:21

다양한 조건 선택해 맞춤견적
대상 차종 국산차 15종
clip20250509091934
케이카 신차 렌트 견적 서비스./케이카
케이카가 신차 렌트 이용 고객의 편의성을 높이는 맞춤견적 서비스를 오픈한다.

9일 케이카에 따르면 이번 서비스 도입으로 고객은 신차 렌트 홈페이지에서 모델, 연료, 색상, 옵션 등 다양한 조건을 선택해 실시간으로 맞춤견적을 확인할 수 있게 됐다.

이전과 달리 온라인 및 전화 상담 전 최적의 차량 조건과 예상 비용을 파악할 수 있어 더욱 쉽고 빠른 신차 렌트가 가능해질 전망이다.

신차 렌트 대상 차종은 현재 국산차 15종이다. 그랜저, 아반떼, 쏘렌토, 카니발, 모닝, GV80 등 국산 주요 모델들이 모두 마련되어 있으며 원하는 차량이 없을 경우 신규 발주도 가능하다. 특히 아반떼의 경우 특별 할인을 적용해 타사 대비 합리적인 가격을 제공하며 즉시 출고도 가능하다.

맞춤견적 서비스 오픈을 기념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개편된 신차 렌트 홈페이지에서 견적을 작성한 후 온라인 예약을 신청한 고객 1000명에게는 커피 기프티콘 쿠폰을 선착순으로 지급한다.

케이카 신차 렌트는 신차 구매보다 합리적으로 내 차 마련이 가능한 서비스로 보험료 및 세금 납부, 법정 검사, 차량 유지 보수, 사고 처리 등 각종 차량 관리까지 책임진다. 렌트 기간은 24~60개월이며, 이 외에도 보증 조건, 약정 주행거리, 정비 상품 조건을 선택해 계약할 수 있다.

정인국 케이카 사장은 "이번 맞춤견적 서비스 도입으로 누구나 원하는 시간에 실시간으로 조건을 설정하고 가격을 비교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디지털 서비스를 지속 확대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김아련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