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최상급 미트 컴퍼니’ 본격 해외 진출… “솔트에이징으로 차별화”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529001010486

글자크기

닫기

김지항 기자

승인 : 2025. 05. 29. 10:14


/최상급 미트 컴퍼니
프리미엄 고기 브랜드 ‘최상급 미트 컴퍼니’가 차별화된 숙성기술과 지역 연계형 유통 전략을 기반으로 국내 시장을 넘어 해외시장 진출을 본격화한다고 29일 밝혔다.

조민욱 대표가 이끄는 ‘최상급 미트 컴퍼니’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쿠팡 등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고품질 정육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동시에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정육점을 운영하며 지역 내 고깃집 및 대형 마트들과의 제휴를 통해 손질된 프리미엄 고기를 공급하여 지역 경제와 상생하는 유통 모델을 구축하고 있다.

조 대표는 “당사의 가장 큰 강점은 독자 개발한 숙성 기법인 솔트에이징(Salt Aging)이다. 고기의 풍미와 육즙 극대화를 위한 저희만의 특별한 기술로 최상급 미트 컴퍼니에서만 경험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최상급 미트 컴퍼니’는 글로벌 시장 진출을 위해 (주)NG인터내셔널과 전략적 제휴를 체결하고, 해외 소비자 입맛에 맞는 제품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현재는 동남아시아 시장을 중심으로 수출 판로 개척을 진행 중이며, 향후 프리미엄 수입육 및 한우 숙성육을 세계에 알리는 것이 목표다.

조 대표는 “좋은 고기는 사람을 웃게 만든다. 우리는 그 믿음으로 고기를 숙성하고, 판매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품질과 진심으로 승부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
김지항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