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리드·썬케어 등 신규 카테고리 확장 속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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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로드맵의 핵심은 복숭아/마누카꿀 추출물, 식물성 PDRN(폴리데옥시리보뉴클레오타이드) 등 글로벌 스킨케어 트렌드를 반영한 고기능성 제형이다.
이미 회사는 지난 5월 식물성 PDRN과 다중 복합 콜라겐을 복합화해, 피부 재생과 밀도감 있는 탄력 개선 효과를 구현한 고기능성 엠플을 선보이기도 했다.
오는 7월에는 복숭아/마누카꿀 추출물을 주 성분으로 민감성 피부에 특화된 고기능 스킨케어 라인 4종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토너, 세럼, 크림, 크림밤(balm)' 으로 구성된 이번 스킨케어 라인 4종은 피부 진정과 수분 공급을 기본으로 콜라겐 생성 촉진 및 항산화·안티에이징 등의 기능성을 갖춘 제품이다.
8월에는 촉촉한 보습감과 연고형 보호막 기능을 갖춘 하이브리드 립크림 제품을 연이어 출시할 예정이다.
썬케어 제품 양산 라인도 하반기 본격 가동에 들어간다. 이를 위해 회사는 R&I(연구혁신)센터 조직 내 썬케어 전문 연구조직인 썬케어연구팀을 출범하고, 썬케어 제형 다양화 및 혁신 제형 개발 등 연구 개발 능력을 강화했다.
회사 측은 이번 하반기 전략 로드맵의 실행을 통해 북미와 유럽 시장을 중심으로 글로벌 고객사와의 협력을 한층 강화할 계획이다.
배수아 씨앤씨인터내셔널 대표는 "2025년 하반기는 '색조 강자'라는 기존 이미지를 넘어 글로벌 종합 뷰티 ODM(제조자개발생산)기업으로 도약하는 출발점"이라며 "메이크업 시장에서 인정받은 차별화된 기술 경쟁력을 스킨케어에도 접목해 성장 모멘텀을 강화하고 이를 통해 글로벌 매출 확대를 본격화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