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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은 소상공인의 매출 증대와 경쟁력 강화를 위해 민간 기업의 전문성과 노하우를 접목한 실무 중심의 프로그램이다.
올해는 현대홈쇼핑·무신사·미리디·와디즈와 협력한다.
교육과정은 △디지털 브랜딩 및 AI 유통 실전 과정(현대홈쇼핑) △패션 브랜딩 역량 강화 교육(무신사) △AI 활용 콘텐츠 제작 및 크라우드펀딩 진출 과정(미리디, 와디즈)으로 운영하며 기수별로 진행한다.
모집 기간은 이달 30일 오후 4시까지이며 총 500명을 선발해 7월 초 최종 선정자를 발표한다. 교육은 7월부터 10월까지 각 일정에 따라 진행한다.
박성효 소진공 이사장은 "민간의 전문성을 활용해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라 기대된다"며 "많은 소상공인이 경쟁력과 시장 자생력을 키우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