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 그룹사 앱에서도 상품 가입 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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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음크루'는 사회초년생 시기의 2030세대 고객들이 계획적인 금융생활을 시작하고 자산을 형성할 수 있도록 그룹 차원에서 연계성 있게 지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은행 -'청년 처음적금', '슈퍼SOL 통장', 카드 -'처음 신용/체크카드', 증권 -'처음 ISA', 라이프 -'신한SOL쏠한 처음저축보험' 등 주요 그룹사의 청년 특화 금융상품으로 구성됐으며, 오는 8월에는 신한EZ손해보험의 청년 대상 보험상품도 선보일 예정이다.
이와 함께 출석 때마다 포인트가 적립되는 '하이파이브 미션', 청년 특화 상품 가입 때마다 포인트가 적립되는 '크루 미션', 플랫폼 오픈을 기념해 포인트 및 치킨을 받을 수 있는 론칭 이벤트 등 참여형 리워드 프로그램을 탑재해 관심도를 높일 계획이다.
신한금융 관계자는 "'처음크루'는 금융과 밀접한 관계를 갖기 시작하는 청년 세대에 적합한 상품을 보다 쉽게 안내해 초기 자산 형성 및 금융 관심도 제고를 위해 설계된 플랫폼"이라며 "신한금융은 앞으로도 다양한 세대의 고객 눈높이에 맞춘 상품과 콘텐츠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신한 슈퍼SOL에서는 '처음크루' 이벤트 참여 및 상품 가입 모두가 가능하며, 각 그룹사 앱에서는 이벤트 안내와 함께 각사의 상품 가입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