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어린이합창단의 애국가 제창도
|
이날 행사에는 삼성라이온즈와 시민들이 함께 참여했으며, '내가 그린(Green)라팍, iM해피라팍'을 주제로 한 사생대회, '라팍을 더 그린하게'를 주제로 한 플로깅 이벤트, 'iM어린이합창단'의 애국가 제창 등이 진행됐다. 아울러 본 경기 종료 후에는 '라팍 한 바퀴' 이벤트, ESG 프로그램 등 다양한 행사가 열렸다.
경기장 외부에서는 iM대학생봉사단과 임직원들이 관중들을 대상으로 게임을 진행하며, 환경 보호를 위한 ESG 부스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참가자들에게는 iM 브랜드 굿즈와 삼성라이온즈 굿즈가 증정됐다.
황병우 iM금융 회장은 "최고 인기 구단인 삼성라이온즈와 함께 시민을 대상으로 환경 보호 이벤트를 통해 성숙하고 질 높은 여가 활동을 함께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기후변화에 대응하고 탄소중립을 실천하는 ESG 사업을 적극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iM금융은 삼성라이온즈와 함께 취약계층을 위한 홈런 기부 캠페인, 브랜드데이 기부 챌린지, iM대학생봉사단 환경 보호 활동 등 다양한 ESG 실천을 이어가고 있으며, 앞으로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