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야놀자, 대한민국 톱50 브랜드 선정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618010008649

글자크기

닫기

장지영 기자

승인 : 2025. 06. 18. 09:52

“기술로 여행 생태계 미래 선도”
[첨부] 야놀자, ‘2025년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 TOP 50 선정
야놀자가 '2025년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에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50대 브랜드 반열에 올랐다./야놀자
야놀자가 세계 최대 브랜드 컨설팅 그룹 인터브랜드가 발표한 '2025년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에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50대 브랜드 반열에 올랐다.

18일 야놀자에 따르면 인터브랜드는 매년 브랜드 가치, 철학뿐만 아니라 비즈니스 전략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한국을 대표하는 50개 브랜드를 발표하고 있다. 야놀자는 글로벌 시장에서의 입지 확대와 기술 혁신을 바탕으로 테크 기업을 대표하는 브랜드로 인정받았다.

특히 컨슈머 플랫폼 사업부문은 지난해 야놀자 플랫폼, 인터파크, 트리플 등으로 분산돼 있던 여행·여가·문화 서비스를 통합 브랜드 '놀(NOL)'을 선보이며 일상형 슈퍼앱으로의 전환을 본격화했다.

이를 통해 고객에게 하나의 플랫폼에서 통합된 여행 및 레저 경험을 제공하며 '온리 원(Only One) 플랫폼'으로 정체성을 다지고 있다는 평가를 받았다.

또한 야놀자는 최근 창립 20주년 기념행사에서 '기술 혁신으로 모두의 여행을 열 배 더 쉽게 만든다'는 브랜드 미션을 선포했다.

동시에 글로벌 여행 데이터 인프라와 인공지능(AI), 빅데이터 기술 등을 활용해 더욱 쉽고 편리한 여행 환경을 구축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회사 측은 여행자와 여행 사업자를 데이터 기반으로 초연결해, 여행의 준비 단계를 포함한 여행 여정 전반의 모든 경험을 혁신하겠다는 계획이다.

김현정 야놀자 글로벌 브랜드 총괄은 "앞으로도 AI 기반의 데이터 플랫폼을 바탕으로 전 세계 여행 사업자들의 생산성과 여행자들의 경험을 혁신하며, 기술로 여행의 미래를 선도해 나가는 브랜드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장지영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