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별 90명씩 1인 2매…7월 8일까지 진행
|
'교촌1991 브랜드데이' 초청 이벤트는 오는 7월 17일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개최되는 LG 트윈스전과 7월 24일 광주기아챔피언스필드에서 열리는 KIA 타이거즈전, 총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된다.
7월 8일까지 열리는 이번 이벤트는 교촌치킨앱에서 '교촌1991 브랜드데이' 초청 세트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교촌1991 브랜드데이' 초청 세트는 각 구단의 콘셉트가 반영됐다. LG트윈스 브랜드데이 세트는 쌍둥이세트(마라레드윙박스, 웨지감자)와 무적세트(후라이드양념반반 한마리, 교촌X노티드 츄러스), KIA 타이거즈 브랜드데이 세트는 호랑이세트(마라레드윙박스, 꽈배기)와 최강세트(후라이드양념반반 한마리, 퐁듀치즈볼)로 구성됐다.
교촌은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총 180명(경기 별 90명)에게 경기관람권(1인 2매)을 제공해 응원의 열기를 더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7월 9일 교촌치킨앱 및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뜨거운 야구 응원 열기 속에서 교촌과 함께하는 즐거움을 전하고자 이번 브랜드데이를 마련했다"며 "생생한 프로야구 경기 현장에서 더 많은 분들이 교촌을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