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농 간 교류 활성화에 기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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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사에는 제10기 고객패널과 고객지원부 직원 30여명이 참여했다. 이들은 지역 농가에서 전통주 빚기와 강정 만들기를 체험하며 농촌현장을 직접 경험했다. 이번 활동은 고객과 직원이 참여하고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기 위해 기획됐다.
농협생명은 고객의 의견을 업무에 반영하고 실질적인 고객중심 경영을 실천하고자 매년 고객패널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체험을 마친 고객패널은 향후 활동수기를 작성해 농촌 체험의 가치와 의미를 널리 알리고 도농 간 교류 활성화에 기여할 예정이다.
농협생명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과 함께하는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갈 예정"이라며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신뢰 기반의 소비자 중심 경영을 실천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