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광동제약, 임윤아와 함께한 ‘비타500’ 광고 메이킹 영상 화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703010001807

글자크기

닫기

김지혜 기자

승인 : 2025. 07. 03. 09:28

사진1-vert
광동제약이 배우 임윤아와 함께한 비타500 광고 메이킹 영상이 화제다.
광동제약은 배우 임윤아와 함께한 비타500 광고 메이킹 영상이 공개와 함께 화제를 모으고 있다고 3일 밝혔다.

앞서 지난 5월 비타500은 배우 임윤아와 함께 '나의 굿럭 에너지'를 슬로건으로 한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선보인 바 있다. 이번 광고는 일상 속 응원이 필요한 순간, 카페인 대산 비타민C로 활력과 긍정의 힘을 전한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광동제약은 비타500의 기능적 가치뿐 아니라 감성적인 공감을 통해 소비자와의 정서적 연결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이번에 공개한 메이킹 영상에는 임윤아와 함께한 광고 촬영 현장의 생생한 분위기를 담았다. 임윤아는 밝고 건강한 에너지로 현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이끌었으며, 특히 자연스러운 표정과 연기로 비타500의 브랜드 메시지를 진정성 있게 표현해냈다는 후문이다.

비타500 관계자는 "촬영 현장에서 보여준 임윤아의 적극성과 긍정적인 에너지 덕분에 '굿럭 에너지'라는 메시지가 자연스럽고 설득력 있게 전달될 수 있었다"며 "이번 영상으로 소비자들이 비타500 브랜드가 전하는 메시지에 공감하고 일상 속 활력을 느낄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영상과 함께 임윤아의 촬영 현장 비하인드 이미지도 공개됐다. 자연스러운 포즈와 생기 넘치는 표정, 진지하게 촬영에 몰입한 모습 등 광고 영상과는 또 다른 임윤아의 다채로운 매력을 엿볼 수 있어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김지혜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