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마뗑킴, 글로벌 캠페인 통했다…해외 판매량 121%↑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703010002326

글자크기

닫기

차세영 기자

승인 : 2025. 07. 03. 17:23

4개국 유명 인플루언서들과 캠페인 펼쳐
[하고하우스_보도자료] 마뗑킴, 미주 및 유럽권 4개국 글로벌 캠페인 성료 K-패션 대표 브랜드로 ‘우뚝’_250703
마뗑킴은 미주 및 유럽권 4개국에서 글로벌 캠페인을 성료했다./ 하고하우스
브랜드 인큐베이터 하고하우스의 투자 브랜드 '마뗑킴'은 글로벌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마치고 해외 시장 진출 및 매출 확대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3일 밝혔다.

마뗑킴은 올해 3월부터 미국을 비롯한 영국, 멕시코, 폴란드의 유명 인플루언서들과 글로벌 캠페인을 전개했다. 패션 및 라이프스타일 분야에서 영향력 있는 약 400여명의 해외 인플루언서들과 협력해 총 1억6000만명 팔로워를 대상으로 K-패션 대표 주자인 마뗑킴을 소개, 마뗑킴만의 독창적인 디자인과 감각적인 스타일을 해외 소비자들에게 선보였다.

틱톡, 인스타그램 등에서 주로 활동하는 각 국의 인플루언서들이 마뗑킴 의류와 악세서리 등을 활용한 다양한 스타일링 콘텐츠를 자신의 SNS에 선보이며 현지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기도 했다.

캠페인은 성공적이었다. 캠페인 이후 마뗑킴 홈페이지 유입률은 4개국 평균 약 98% 이상 증가했고, 해외 전체 판매량은 약 121% 급증했다.

글로벌 시장에서의 실질적인 성과를 통해 마뗑킴은 K-패션의 가능성과 위상을 확실히 증명했다고 설명했다. 특히 글로벌 2030 MZ세대들의 전폭적인 지지는 향후 마뗑킴의 성장 동력에 긍정적 역할을 할 것이라 내다봤다.

하고하우스 관계자는 "이번 글로벌 캠페인은 마뗑킴이 추구하는 독창적인 가치와 스타일을 전 세계 소비자들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계기가 되었다"며 "예상보다 훨씬 뜨거운 해외 반응에 놀랐고, 앞으로도 해외 시장 확대를 위해 다채로운 활동을 펼칠 계획"이라고 전했다.


차세영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