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멜본은 2030세대 사이에서 유행하는 시스루 트렌드를 주력 소비자인 4050 여성을 위해 트렌디하면서 절제된 디자인으로 재해석했다고 설명했다. 과감한 노출 대신 고급스러운 소재와 세련된 실루엣을 강조해, 일상은 물론 중요한 모임에서도 품격 있게 착용할 수 있는 스타일을 제안한 것이 주효했다.
특히 대표 상품인 '시스루 셔츠'는 현재 11차 리오더에 들어갈 정도로 시리즈의 인기를 견인하고 있다. '시스루 볼륨 점퍼'와 '시스루 셔링 점퍼' 역시 각각 7차, 6차 리오더에 돌입하는 등 시스루 시리즈 전반이 높은 판매고를 올리며 여름 시즌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 잡았다.
이랜드리테일 멜본 관계자는 "시스루 시리즈는 트렌디한 아이템을 4050 고객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고급스러운 소재와 절제된 디자인의 균형을 맞추는 데 가장 큰 공을 들였다"며 "오프라인 매장에서 고객이 제품을 직접 만져보고 입어보며 품질을 확인하는 중요할 수 있도록 소재와 마감 등 완성도에 더욱 집중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