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EDUTV, 2025년 여름 개편 맞아 외국어·어린이 콘텐츠 대폭 강화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704001412272

글자크기

닫기

정아름 기자

승인 : 2025. 07. 07. 06:00



 EDUTV가 여름 개편을 맞아 외국어, 인문·교양, 어린이 교육 콘텐츠를 대폭 강화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개편은 시니어, 다문화, 어린이들을 위한 맞춤형 교육 콘텐츠 확대에 중점을 뒀다. 

특히 어학 부문을 전략적으로 편성했다. 

외국어교육 부문 베스트셀러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영어로 문장 만들기 훈련 1차 임계점 저자 유은하 EDUTV 교육연구소장이 직접 출연, 저자 직강 프로그램 은하수업 영작문UP을 방송한다.  신규 프로그램 비즈니스 일본어에서는 실제 비즈니스 환경을 반영한 상황극을 통해 비즈니스 소통에 꼭 필요한 일본어 문장을 활용해 실무 회화 능력을 기를 수 있는 실전형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어린이 콘텐츠도 대폭 확대된다. EDUTV는 우수한 교육전문기업들과의 MOU를 통해 최고의 교육 콘텐츠를 공동 기획했다. 프롬맘과 어린이들의 음악, 영어, 창의력을 키워주는 다양한 콘텐츠를 'EDU for Kids' 프로그램으로 방송한다.

프롬맘은 아동 심리 상담 기반의 교육 기관이다. 나이별 온라인 진단, 감정카드와 동화, '마음놀이'를 포함한 체계적 프로그램으로 아이들의 감정을 이해하고 표현할 수 있도록 돕고, 부모와의 상호작용을 강화하는 데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프롬맘은 전미아 원장이 직접 출현하여 아이의 행동을 심리적으로 해석하고 부모가 실천할 수 있는 솔루션을 아이 마음 프로그램을 통해 전달한다. 

강명준 EDUTV  사장은 "앞으로도 우수한 교육 전문가 및 기업과 협력해 콘텐츠의 질적 성장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EDUTV는 교육부 유일의 스마트교육재단이 운영하는 교육방송이다. 영어, 중국어, 인문학, 역사 등의 프로그램을 방송한다. 

 

정아름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아투골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