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미나글로벌의 스킨케어 브랜드 D:Gram (디그램)이 최근 일본 도쿄에서 열린 아시아 인플루언서 행사인 SHEF TOKYO 2025에 참가했다고 4일 밝혔다.
디그램은 행사에서 아시아 인플루언서들과 교류의 장을 가졌다. 행사 주최자를 통해 일본시장 진출도 눈앞에 두고 있다고 미나글로벌 관계자는 전했다.
미나글로벌은 앞으로도 글로벌 시장 개척에 적극 매진할 방침이다.
디그램의 경우 출시 3개월만에 대만, 네덜란드, 러시아, 불가리아 등 세계 10여개 국가와 수출상담을 하고 있어 향후 글로벌 시장에서의 성과가 주목된다.
지난 5월 출시된 디그램 360 퍼펙트 앰플에 이어, 자사 특허 포뮬러를 기반으로 한 안티에이징 크림, 토너, 클렌저 등을 올 9월부터 순차적으로 선보여 해외시장을 적극적으로 공략할 계획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