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취향에 맞춰 출시
|
BMW 코리아는 오는 10일 오후 3시 고성능 BMW M 모델의 강력한 주행성능과 모터스포츠 감성을 강조한 'BMW M 패밀리'를 주제로 총 7종의 한정 판매 모델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먼저 BMW 뉴 M135 xDrive 및 BMW 뉴 M235 xDrive 그란 쿠페의 프로 퍼스트 에디션은 뉴 1시리즈와 2시리즈의 국내 출시를 기념해 선보이는 첫 번째 한정 에디션이다. 정규 모델에 검은색 루프, 헤드라이트 내부를 어둡게 마감한 M 라이트 섀도우 라인, 블랙 하이글로스 배기구를 추가하고 빨간색 M 스포츠 브레이크 캘리퍼를 더해 스포티한 감각을 부여했다.
BMW 뉴 M3 CS 투어링 스페셜 에디션은 역동성과 실용성을 동시에 갖춘 고성능 모델 M3 컴페티션 투어링을 기반으로, 트랙에서의 주행성능을 극대화하는 경량화 기술과 CS 모델 전용 디자인만의 디테일을 적용한 한정 에디션이다. 국내에는 지난 5월 인천 BMW 드라이빙 센터에서 열린 'BMW M FEST 2025'를 통해 처음 소개한 바 있다.
BMW M5 젠시안 블루 에디션은 BMW 인디비주얼 스페셜 페인트인 '젠시안 블루' 색상을 외관에 적용한 한정 판매 모델이다. 강렬하면서도 깊은 푸른색을 띠는 차체 색상은 앞 20인치·뒤 21인치의 검은색 M 더블 스포크 휠과 M 카본 루프, M 카본 리어 스포일러, M 카본 미러캡과 선명한 대비를 이룬다. 실내는 앤트러사이트 색상의 M 알칸타라 헤드라이너 및 블랙과 실버스톤 컬러의 메리노 가죽을 투-톤으로 조합해 밝은 분위기를 연출했다.
BMW M2 쿠페 자바 그린 에디션은 BMW 인디비주얼 스페셜 페인트인 '자바 그린' 색상을 적용해 독보적인 존재감을 발산하는 한정 판매 모델이다.
BMW M4 컴페티션 M xDrive 스피드 옐로우 에디션은 BMW 인디비주얼 스페셜 페인트인 '스피드 옐로우' 색상을 적용해 생동감 넘치는 존재감을 표현한 한정 판매 모델이다. 높은 채도를 띠는 스피드 옐로우 컬러는 M4 컴페티션 M xDrive 쿠페의 입체적인 디자인을 더욱 돋보이게 하며, M 카본 루프와 블랙 컬러의 M 스포일러 등 다양한 M 전용 디자인 요소와 강렬한 대비를 이뤄 시각적인 완성도를 높인다. 실내에는 검은색 풀 메리노 가죽을 적용해 외장 색상과 대비를 이루도록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