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파라다이스 부산 ‘에듀트립’, 여름방학 ‘키즈 프로모션’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714010007808

글자크기

닫기

이장원 기자

승인 : 2025. 07. 14. 15:15

[사진]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_‘써머 키즈 파라다이스’ 프로모션 실시
파라다이스 제공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이 여름방학 시즌을 맞아 '써머 키즈 파라다이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관계자는 "여름방학을 맞아 자녀의 경험 확장과 교육 효과를 동시에 잡을 수 있는 '에듀트립'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며 "키즈 특화 인프라를 기반으로 아이들이 놀이처럼 즐기며 감각을 키울 수 있는 다양한 체험형 콘텐츠를 선보인다"고 전했다.

먼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패밀리 인룸 다이닝' 패키지를 운영한다. 패키지 투숙 시 야외 스파 '씨메르', '야외 오션스파 풀'을 무제한 이용 가능하다. 씨메르와 신관 1층 로비에 마련된 '네모바지 스폰지밥' 협업 캐릭터 포토존에서 '인증샷'도 남길 수 있다. 또 객실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치킨&키즈 불고기 세트'를 인룸 다이닝 서비스로 제공한다.

패키지는 신관 지하 1층 '키즈 빌리지' 이용도 포함한다. BMW 키즈 드라이빙 존, 하바 키즈 라운지 등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다. 여름방학 체험학습에 적합할 것으로 보인다. 패키지 이용 기간은 오는 21일부터 8월 29일까지다. 자세한 내용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키즈 빌리지'에서는 27일까지 원데이 키즈 클래스를 개최한다. 18일까지 '동물 모양 쿠키 DIY' 요리 수업을, 21일부터 24일까지 팔레트 나이프로 그림을 그리는 '백드롭 페인팅' 클래스를 연다. 매주 주말에는 소근육 발달에 도움을 주는 '유아 체육 활동'을 진행한다. BMW 키즈 드라이빙 존에서 상시로 운영되는 '전동카 체험' 프로그램에도 참여할 수 있다.
이장원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