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골프존, 스크린에 필드 혜택 가득 담은 멤버십 론칭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715010008428

글자크기

닫기

정재호 기자

승인 : 2025. 07. 15. 12:08

골프장 카트비 전액 무료 쿠폰 등
스크린 기능 대규모 업데이트 예정
사진. 골프존은 필드 혜택을 대폭 강화한 멤버십 서비스 'G멤버십 필드'를 론칭했다고 밝혔습니다.
골프존은 필드 혜택을 대폭 강화한 멤버십 서비스 'G멤버십 필드'를 론칭했다고 밝혔다. /골프존
스크린과 필드를 넘나드는 모든 골퍼들에게 꼭 필요한 혜택이 무엇인지 고민하고 있는 골프존이 새로운 멤버십 상품을 내놓았다.

골프존은 15일 스크린골프를 더욱 다채롭고 프리미엄하게 즐길 수 있는 골프존 멤버십 서비스 'G멤버십'의 필드 혜택을 대폭 강화한 'G멤버십 필드' 상품을 론칭했다고 밝혔다.

골프존 G멤버십은 골퍼를 위한 유료 구독 서비스로 스크린 아이템 무제한, 마일리지 적립, 스크린 홀인원 챌린지 등 다양한 혜택에 따라 스탠다드, 프리미엄 멤버십으로 운영해 왔다. 이번 15일에는 스크린 골퍼뿐 아니라 필드 골퍼들에게도 적극적으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더욱 풍성해진 혜택의 필드 멤버십을 론칭했다.

'G멤버십 필드'는 기존 '스탠다드'와 '프리미엄'의 혜택을 모두 포함하면서 필드 혜택을 대폭 추가한 신규 멤버십 상품이다. 주요 혜택은 매월 업데이트 되는 전국 골프장 중 선택해 사용 가능한 △인기 골프장 카트비(4인) 최대 100% 쿠폰, △골프장 커피 2+2 쿠폰, △필드 홀인원 보험이다. 특히, 전국 인기 골프장의 카트비와 커피 쿠폰은 필드 골퍼에게 보다 실용적인 혜택으로 스크린과 필드를 넘나드는 골퍼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것으로 예상된다. 홀인원 보험은 'G멤버십 필드'에 가입만 해도 자동 적용되며 필드 라운드에서 홀인원 기록 시 100만원의 축하금을 지급한다.

필드 혜택뿐만 아니라 가장 폭넓은 스크린 혜택을 구성했다. 스크린 마일리지 더블 적립 혜택으로 스크린 라운드 시 월 최대 5천 마일리지를 제공하며, 멀리건 선물부터 나만의 호칭 설정, 아이템 무제한 이용, 멀티 닉네임, 닉네임 변경 무제한, 시크릿 모드 등 6가지 멤버십 전용 스크린 기능으로 유저에게 다채로운 스크린 라운드 경험을 선사한다.

G멤버십은 오는 8월 주요 스크린 기능 대규모 업데이트 등 서비스 개편을 진행 예정이다. AI 기능을 탑재해 회원의 샷 경향성을 분석하고 자동으로 에이밍을 추천해주는 'AI 코스매니저', 서비스 예정인 스크린 코스를 출시 전 먼저 라운드해볼 수 있는 '신규 코스 선공개' 혜택까지 G멤버십 회원만이 이용할 수 있는 특별한 혜택 공개를 앞두고 있다.

15일부터 31일까지는 '개편 이벤트'가 진행된다. 새롭게 론칭한 필드 멤버십 가입자 중 매일 1명씩 추첨을 통해 미즈노 JPX 아이언 세트, 타이틀리스트 보스턴백 등 골프용품을 증정하며 G멤버십(스탠다드, 프리미엄, 필드) 신규 가입자를 대상으로 선착순 5000명에게 골프존이용권 2000원권을 증정한다.

손장순 골프존 플랫폼사업부 사업부장은 "스크린과 필드를 넘나드는 모든 골퍼들에게 꼭 필요한 혜택이 무엇인지 깊이 고민하고 그에 맞는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해왔다"며 "G멤버십이 골프 생활에 없어서는 안 될 멤버십 서비스가 될 수 있도록 골퍼들의 니즈에 귀 기울이고 실용적이고 풍성한 혜택을 지속 제공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전했다.

정재호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