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NH농협생명, 농업인에 온열질환 예방물품 전달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715010008541

글자크기

닫기

김민혁 기자

승인 : 2025. 07. 15. 13:38

전달 예방물품, 대구경북원예농협 관내 농업인에 배부 예정
박병희 사장 “농업인 안전과 복지 위해 지원에 최선 다할 것”
(사진.2) NH농협생명 폭염 피해 예방
박병희 NH농협생명 사장(왼쪽에서 세 번째)을 비롯한 NH농협생명 임직원들이 혹서기 온열질환 예방을 위한 안전물품을 전달하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NH농협생명
NH농협생명은 지난 14일 대구경북원예농협을 방문해 혹서기 온열질환 예방을 위한 안전물품을 전달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날 박병희 농협생명 사장은 유재근 대구경북원예농협 조합장을 만나 폭염 피해 현황과 농업인 보호 방안에 대해 논의하고 관내 농가를 방문해 현장 목소리를 경청했다.

전달된 예방물품은 아이스조끼와 넥쿨러, 햇빛가리개, 토시, 식염포도당 등 농작업 중 폭염으로부터 농업인을 보호할 수 있는 장비들로 구성됐다. 이 장비는 대구경북원예농협 관내 농업인들에게 배부될 예정이다.

농협생명은 지난 5월 전국적으로 실시한 농작업 안전물품 지원에 이어 혹서기를 맞은 농업인들이 더욱 안전하게 영농활동에 힘쓸 수 있도록 이번 전달을 시작으로 지속적인 지원을 이어나간다는 계획이다.

박 사장은 "혹서기 폭염에 고생하는 농업인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농업인의 안전과 복지를 위한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민혁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