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 플라자는 한화생명e스포츠(HLE)와 협업으로 LoL 경기 관람권이 포함된 객실 패키지를 2년 연속 운영하고 있다. 지난 3월 출시한 패키지 이용객의 93%는 외국인으로 특히 중국, 대만, 홍콩, 베트남 등에서 많은 관심을 보인 것으로 전해졌다.
더 플라자는 '2025 LOL 챔피언스 코리아(LCK)' 3라운드 개막에 맞춰 경기 관람권이 포함된 객실 패키지를 추가로 오픈했다. 패키지는 디럭스 객실과 LCK 경기 관람권 2매로 구성된다. 더 플라자는 LCK가 개최되는 LoL 파크와 도보 10분 거리로 '호캉스'와 경기 관람을 함께 즐기기에 적합하다.
패키지는 HLE 경기가 있는 날짜에 이용 가능하다. HLE은 8월까지 총 12일의 경기가 예정돼 있다. 웹 회원에게는 2만 원의 할인도 제공된다. 패키지 이용객을 위한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준비했다. 하루에 한 객실을 추첨해 HLE 선수단 전원의 친필 사인이 담긴 유니폼을 증정한다. 또한 피트니스 클럽과 수영장도 무료 이용이 가능하다. 예약 기간은 8월 25일까지다. 자세한 사항은 더 플라자 공식 홈페이지를 확인하면 된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 관계자는 "호텔업계 최초로 e스포츠와 협업한 사례"라며 "올 초 진행한 HLE 협업 패키지 매출이 전년 대비 약 125% 증가했고 매출 비중도 83%를 차지할 정도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HLE는 2025 LCK CUP 대회와 2025 퍼스트 스탠드 국제 대회에서 1위를 기록하며 2025 월드 챔피언십의 강력한 우승 후보로 떠오르고 있다. 올해 3월 개최한 2025 LCK 1, 2라운드에서도 좋은 성적을 거뒀으며 젠지, T1, 농심 레드포스, KT 롤스터와 상위 5개 팀이 속한 레전드 그룹으로 이번 라운드에 참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