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KT, 인터넷 가입자 1000만 달성…고객 공모전 ‘천만의 사연’ 진행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721010011727

글자크기

닫기

김영진 기자

승인 : 2025. 07. 21. 10:41

[KT참고이미지1] KT 천만의 사연
KT가 인터넷 가입자 1000만을 달성했다./KT
KT는 인터넷 가입자 1000만 달성을 기념해 '인터넷도 역시 KT 페스티벌'의 일환으로 고객 사연 공모전 '천만의 사연'을 18일부터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천만의 사연'은 KT와 관련된 재미있고 특별한 경험이나 자유 주제로 고객 사연을 응모 받아, 우수 사연은 KT 홍보 영상으로 제작하는 고객 참여형 프로모션이다. 영상화된 콘텐츠는 다시 고객 투표를 통해 최종 우수작을 선정하며, 갤럭시 폴드7, 갤럭시 워치8, 스타벅스 쿠폰 등 다양한 경품도 제공한다.

이번 공모전은 앞서 16만명 이상이 참여한 '천만의 마불' 게임형 이벤트에 이어, 고객과의 접점을 더욱 확장하고 소통을 강화하기 위한 두 번째 캠페인이다.

권희근 KT Customer본부장(상무)은 "인터넷 가입자 1000만 달성은 KT와 고객이 오랜 시간 쌓아온 신뢰의 결과"라며 "앞으로도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할 수 있는 인터랙티브 마케팅을 지속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김영진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