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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전달식은 더운 날씨 속에서도 안전 배송을 위해 노력하는 택배기사들에게 NS홈쇼핑이 감사와 응원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올해로 21년째를 맞은 '사랑의 생수' 캠페인은 NS홈쇼핑이 2005년부터 매년 여름 진행해 온 동반성장 활동이다.
올해도 한진, CJ대한통운, 롯데 등 주요 협력사에 약 6만3000병의 생수를 전달했다. 지난 21년간 누적 전달 수량은 88만병을 넘어섰다고 NS홈쇼핑은 설명했다.
NS홈쇼핑은 매월 '친절 택배기사' 시상을 통해 상품권을 지급하고, 명절 특별 포상 등 다양한 제도를 운영하며 택배기사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있다.
유대희 NS홈쇼핑 고객지원본부장은 "앞으로도 다양한 상생 활동을 통해 고객에게는 더 나은 배송 서비스를, 택배기사들에게는 더 큰 보람을 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