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써모스, 맛과 여유 더하는 홈캉스 필수템 ‘프라이팬·텀블러’ 제안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724010014245

글자크기

닫기

박진숙 기자

승인 : 2025. 07. 24. 13:57

고물가 속 '홈캉스' 즐기는 소비자 늘어
논스틱 프라이팬, 볶음·국물요리도 가능
대용량 텀블러, 9℃ 이하로 오랫동안 시원
써모스_플라즈마Z 논스틱 프라이팬 28cm(deep), 맥스포터블 컵앤텀블러
써모스 플라즈마Z 논스틱 프라이팬 28㎝(deep)와 맥스포터블 컵앤텀블러 1.2ℓ(아래)./써모스코리아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고물가와 혼잡한 피서지를 피해 집에서 여유롭게 휴가를 보내는 '홈캉스족'이 늘고 있다. 글로벌 보온병 브랜드 '써모스'는 올 여름 홈캉스의 만족도를 높여줄 필수템으로 '논스틱 프라이팬 시리즈'와 '맥스포터블 컵앤텀블러'를 제안한다고 24일 밝혔다.

'플라즈마Z 논스틱 프라이팬 28㎝(deep)는 본체 표면에 초고온 플라즈마 제트를 분사해 내부 코팅 밀착력을 압도적으로 높여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한다. 넓고 깊이감 있는 디자인으로 볶음 요리부터 국물 요리까지 가능한 멀티팬으로, 논스틱 성능이 오래 유지돼 음식물이 눌어붙지 않아 조리 및 세척이 편리하다.

오랜 시간 집에 머무르며 영화나 게임을 즐기는 홈캉스 상황에서는 얼음 가득 넣은 시원한 음료를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대용량 텀블러도 유용하다. '맥스포터블 컵앤텀블러 1.2ℓ'는 결로현상 없이 음료의 온도를 6시간 기준 9℃ 이하로 오랫동안 시원하게 유지하며, 빨대 텀블러 또는 직접 입을 대고 마시는 컵 2가지로 활용 가능하다.

손잡이가 있어 실내 또는 야외에서 휴대하기에도 용이하며, 트렌디한 컬러부터 데일리로 사용할 수 있는 컬러까지 총 6가지로 출시돼 사용하는 공간 또는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써모스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여름 찜통더위와 고물가로 집에서 편안하게 홈캉스 휴가를 즐기는 사람이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써모스의 프라이팬과 넉넉한 용량의 텀블러로 맛있는 집밥부터 휴식까지 더욱 만족도 높은 집콕 라이프를 만드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박진숙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