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오는 8월 23일 한화리조트 설악에서 열리는 '워터밤 속초 2025'의 라인업을 28일 공개했다. 이번 워터밤 속초에는 에픽하이와 소유, 청하를 비롯해 '워터밤 남신' 백호, 그룹 비투비 이민혁(HUTA), 빌리(Billlie), 레인보우18 등 12팀이 무대에 선다.
워터밤 속초는 현재 2차 티켓을 정상가 대비 36% 할인한 가격에 판매 중이다. 관객 편의를 위해 행사 당일 서울역, 사당역, 종합운동장역, 합정역에서 유료 셔틀버스를 운영한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워터밤 개최에 맞춰 특별 패키지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패키지는 △객실 2박 △워터밤 입장권 2매 △워터피아 주간권 2매를 포함한다. 자세한 내용은 한화리조트와 워터밤 공식 홈페이지를 확인하면 된다.
워터밤은 물놀이와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여름 대표 페스티벌이다. 올해는 7월 서울과 부산에 이어 8월 속초에서 진행한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속초시와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속초에서 3년 연속 워터밤을 개최하는 데 성공했다고 전했다. 이번 개최에는 한화손해보험이 대표 후원사로 참여했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 관계자는 "워터밤은 지역 관광 활성화를 위해 매년 수십억 원을 투자하며 3년간 이어온 프로젝트"라며 "단순한 공연이 아닌 숙박과 워터파크까지 함께 즐기는 휴가형 축제로 자리잡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