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민생회복 쿠폰 쓰고 치킨도 먹고”…속초시, 정책 효과 극대화 이벤트 추진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730010017400

글자크기

닫기

속초 김철수 기자

승인 : 2025. 07. 30. 16:51

속초시, 조기 사용 인증 '전략적 SNS 이벤트' 추진
사용 영수증 SNS에 올리면 2만원 치킨기프트콘 증정
속초민생회복 소비쿠폰 사용촉진 이벤트 (1)
'민생회복 소비쿠폰, 빨리 쓰고 선물 받자!' 이벤트 포스터./속초시
강원 속초시가 다음 달 23일까지 민생회복 소비쿠폰을 사용자를 대상으로 치킨을 쏜다.

속초시는 민생회복 쿠폰 정책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조기 사용을 유도하는 '전략적 SNS 이벤트'에 나섰다.

'민생회복 소비쿠폰, 빨리 쓰고 선물 받자!' 이벤트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진행한다.

소비쿠폰을 사용한 뒤 문자 알림 또는 영수증을 촬영 후 속초시 공식 SNS를 친구 추가하고 게시물에 포함된 네이버폼에 접속해 서식을 작성하여 등록하면 된다.

시서는 이벤트에 참여한 시민 중 50명을 무작위로 추첨해 2만원 상당의 치킨 기프트콘을 지급한다. 특히 지급되는 경품은 속초시 관내 프랜차이즈 5개 업체의 상품권으로 경품 소비 또한 지역경제 선순환 구조에 기여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이벤트 공지는 속초시 공식 SNS 채널(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5개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당첨자 발표는 다음 달 27일이고 경품 발송은 다음 달 29일에 진행될 예정이다.

이병선 시장은 "이번 SNS 이벤트는 단순한 경품행사가 아니라 소비쿠폰의 조기 사용을 독려함으로서 소상공인 매출 증대와 지역 상권 회복을 동시에 이루기 위한 전략적 정책 연계 시도"라며 "소비촉진, 지역경제 회복, 시정 홍보라는 세 마리 토끼를 잡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김철수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