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멤버스데이는 해발 700m 고지대에 위치해 한여름에도 서늘한 기온을 유지하는 평창 휘닉스 파크의 시원한 자연과 여름밤의 정취를 테마로 기획됐다. 오는 8월 6~9일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총 세 가지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첫 번째 프로그램인 '태기산 둘레길 숲 체험'은 유로빌라 뒤편에서 출발해 숲 해설가와 함께 자작나무·침엽수·낙엽송 군락지를 따라 약 2시간 걷는 생태 체험형 콘텐츠다. 8월 7~9일 매일 오전 10시에 하루 1회 운영된다. 휘닉스 회원 투숙객을 대상으로 하루 20팀 선착순 사전 예약제로 진행된다. 신청은 사전 발송 예정인 구글 폼을 통해 가능하다.
두 번째 프로그램은 도이치모터스와 함께하는 'BMW 시승행사'다. 8월 8~9일, 휘닉스 파크 그린동 1층 회원 라운지에서 오후 1시부터 7시까지 1시간 단위로 총 6개 세션이 운영된다. 법인 회원을 대상으로 인기 차종 시승, BMW 구매 프로모션 안내, 휘닉스 호텔 케이터링 핑거푸드 제공, 상담 고객 대상 기프트 증정이 포함된다. 현장 계약 또는 출고 조건에 따라 BMW 웰컴 기프트 또는 M 보드 케이스가 제공된다. 사전 신청은 선착순이며, 만 26세 미만은 시승이 제한된다.
세 번째 프로그램은 '달빛 아래 전 한상'이다. 8월 6~9일 매일 밤 8시부터 11시까지 블루동 리에토 지하1층 에서 진행된다. 강원도 로컬 막걸리와 다양한 전을 무제한 제공하는 막걸리 페어링 프로그램으로 휘닉스 회원 확인 후 현장 입장이 가능하다. 멤버스데이의 하루를 특별한 미식 경험으로 마무리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 관계자는 "멤버스데이는 회원만을 위한 프라이빗 콘텐츠로 고지대 자연 속 시원한 여름 힐링은 물론 프리미엄 시승 체험과 로컬 미식까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회원 만족을 최우선으로 차별화된 멤버십 서비스를 지속 확대해 나가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