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도순복음교회 교회학교가 'Bible Impact 말씀의 능력을 경험하라'(히브리서 4:12)를 주제로 2025년 여름성경학교 및 하계수련회를 진행하고 있다.
1일 여의도순복음교회에 따르면 이번 여름성경학교 및 하계수련회는 영혼의 양식으로서의 말씀, 죄를 비추는 거울로서의 말씀, 영적 무기로서의 말씀이라는 세 가지 소주제를 중심으로 프로그램을 구성했다.
지난달 18일부터 20일까지 진행된 미취학부 여름성경학교는 부모와 함께 말씀을 체험하고 예배하는 형태로 본교회에서 열렸다. 이어 25일부터 27일까지 본교회에서 진행된 초등1~3부 여름성경학교는 말씀과 놀이, 공동체 예배가 어우러진 축제로 진행됐다. 중등부 하계수련회는 오는 8일~10일 영산수련원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고등부는 지난달 26일~28일 영산수련원에서 수련회를 진행했다.
교회학교 측은 이번 행사가 일회성 체험에 그치지 않고, 아이들의 삶 속에 지속적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연중 말씀훈련과 제자양육 시스템을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
교회학교 교장 이성준 목사는 "아이들이 하나님의 말씀 앞에 서서 스스로 변화되는 과정을 보고 큰 감동을 받았다"며 "말씀과 기도, 공동체 훈련으로 세워지는 다음세대가 한국교회의 미래를 이끌어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