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마카오 멜코그룹과 손잡은 하나투어, 단독 콘텐츠 할인 이벤트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804010001143

글자크기

닫기

이장원 기자

승인 : 2025. 08. 04. 10:22

에어텔 예약 시 골든릴 무료 이용권 증정 등 행사
[하나투어 사진자료]마카오 더 하우스 오브 댄싱 워터
하나투어 제공
하나투어가 마카오 최대 수상공연 '더 하우스 오브 댄싱 워터'와 대형 워터파크 '스튜디오 시티 워터파크'의 국내 단독 마케팅 파트너로 선정됐다고 4일 밝혔다.

마카오 복합 리조트 운영사인 멜코그룹과 손을 잡은 하나투어는 이번 파트너십을 기념해 공식 홈페이지와 앱에서 '더 하우스 오브 댄싱 워터'와 '스튜디오 시티 워터파크'의 최저가 할인을 실시한다

마카오 에어텔 상품 예약자에게는 8자 모양의 대형 관람차 '골든릴' 무료 이용권과 홍콩 망고 디저트 전문점 '허유산' 할인권을 증정한다. '1+1 이벤트' , '마카오·홍콩 호텔 예약자 대상 추가 할인' 등도 진행된다.

멜코그룹의 토마스 렁 디렉터는 "멜코그룹이 보유한 다양한 콘텐츠와 마카오의 매력을 한국에 알리고자 하나투어와 공동 마케팅을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 기회가 한국인 관광객분들의 높은 관심으로 이어지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손형태 하나투어 홍콩법인장은 "전략적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워터파크 및 수상공연과 연계한 부가 이벤트를 확대하고, 하나투어만의 단독 콘텐츠를 확보해 경쟁력을 지속적으로 높여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하나투어는 서울과 인천공항을 오가는 공항 리무진버스 광고를 통해 '더 하우스 오브 댄싱 워터'와 공동 마케팅을 진행하는 등 국내 여행객들의 주목도를 높이기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도 활발히 전개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장원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