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NH농협생명, 고객 맞춤형 신상품 3종 출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804010001694

글자크기

닫기

김민혁 기자

승인 : 2025. 08. 04. 18:33

재해보장 강화 심플·실속형 보험 출시
다양한 특약으로 맞춤형 설계할 수 있어
(사진) NH농협생명 8월 신상품 (2)
박병희 NH농협생명 사장(왼쪽 세 번째)과 부사장들이 신상품 발대식에서 함께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NH농협생명
NH농협생명은 4일 고객 보장 선택 폭을 넓힌 새로운 보험상품 3종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농축협과 방카슈랑스 채널 전용상품으로 재해보험과 법인보험대리점(GA)·설계사(FC)·대면(DM) 채널에서 가입할 수 있는 통합건강보험이다.

우선 'NH모두안심재해보험'이 있다. 40세 남자 기준 월 5000원 내오의 저렴한 보험료로 구성돼 인수심사 절차를 간소화한 것이 특징이다. 재해사망 시 재해사망 보험금을 지급하고 연령에 따라 최대가입 한도는 65세 이하 1억원, 66세 이상은 5000원으로 설계됐다. 전국 농축협 지점에서 가입할 수 있다.

1구좌 가입금액 1000만원의 단일 상품인 '심플한NH재해보험'도 출시됐다. 재해사망과 재해장해연금, 응급실내원진료비 등을 보장하는 실속형 재해보장 상품이다. 대면과 비대면 채널에서 모두 가입이 가능하다. 해당 상품은 방카슈랑스 전용으로 판매된다.

또 시장 트렌드를 반영한 통합형 건강보험인 '건강플러스NH통합보험'도 출시됐다. 총 33개의 선택 특약을 제공해 고객의 상황에 따라 다양한 맞춤 설계가 가능하다. 특히 암·뇌·심장 등 3대 질환의 주요 치료비를 보장하는 핵심 특약을 중심으로 구성돼, 항암중입자방사선치료특약 가입시 중입자방사선치료 보장도 가능하다. 또 보험료 부담을 줄일 수 있는 해약환급금 미지급형도 선택할 수 있어 고객의 선택 폭을 넓혔다. 이 상품은 GA와 FC, DM 채널을 통해 가입할 수 있다.

박병희 농협생명 사장은 "이번 신상품 3종은 간편형 구성, 재해 및 건강 리스크에 대응하는 보장 설계, 그리고 다양한 특약을 통한 맞춤형 플랜 구성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라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혁신적인 보험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김민혁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