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새롭게 선보인 '모두다 맘껏 11GB+(모아진 FREE)' 요금제는 가입 시 매달 9000원 상당의 디지털 매거진 구독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내셔널지오그래픽·씨네21·시사저널·코스모폴리탄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국내 대표 프리미엄 잡지 300여종을 가입 기간 별도 비용 없이 '모아진' 앱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음성과 문자는 기본 제공되며, 데이터는 기본 11GB에 더해 매일 2GB가 추가로 제공된다. 기본 데이터를 모두 소진한 이후에도 최대 3Mbps 속도로 데이터를 무제한 이용할 수 있다.
이번 요금제 출시를 기념해 연말까지 1100여종의 해외 잡지를 추가 요금 없이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도 운영한다. 12월 31일까지 해당 요금제에 가입한 고객은 요금제 유지 기간 국내외 총 1400여종의 잡지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모아진'은 국내외 대표 매거진을 디지털화해 제공하는 국내 최대 디지털 매거진 플랫폼이다. 스마트폰, 태블릿, PC 등 다양한 기기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열람할 수 있으며, 주요 잡지를 지면 그대로 감상할 수 있다. 텍스트를 음성으로 변환해 읽어주는 TTS 기능도 제공한다.
이광규 KT엠모바일 사업운영본부장은 "앞으로도 고객의 다양한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를 통해 KT엠모바일만의 경쟁력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