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신아 카카오 대표는 7일 2025년 2분기 실적발표에서 "지난 분기 실적 발표에서 카카오톡 개편을 통해 이용자 체류시간을 20% 이상 확대하고, 4분기 톡비즈 광고 매출은 전년 대비 10% 이상의 성장을 달성하겠다고 말씀드렸다"며 "신규 서비스 출시 전 보수적 가정에 기반해 꼭 달성해야 하는 필수 성과이고, 출시 이후에는 긍정적 성과를 확인 후 한 단계 더 높은 성장전략을 수립하고 달성해야 한다고 생각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무엇보다 4분기 계획한 두 자릿수 성장은 일시적 성과가 아닌 향후 수년 간 지속 가능한 구조적 개선의 출발점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며 "앞으로도 카카오톡을 중심으로 트래픽 성장이 수익화로 자연스럽게 이어지는 선순환 구조를 본격적으로 구축할 것"이라고 밝혔다.